1. 주제
리듬 게임
일반적인 방식으로 노트가 생성되고 직선으로 움직여서 타이밍을 맞추는게 아니라
화면 여러군데에서 생성되고 좁혀오는 원을 타이밍 맞게 누르는 방식
(화면 여러군데에서 생성 되는 방식은 현재 단계에서 오류가 겉잡을 수 없이 많이 발생하여 방식을 바꾸기로함)
기본적인 리듬게임처럼 노트가 떨어지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과
정해진 위치에서 원이 줄어드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으로 구성
플레이어 2명이 점수 대결하는 방식
2. 세부 사항
게임의 완성도 보다는 조원 5명 모두가 적절한 분량의 작업을 하고 협업에 익숙해 지는것이 중요하므로
화면 구성도 일부러 늘려서 시작화면, 게임 선택화면, 구현하지 않을 여러 스테이지들도 있는 것 처럼 꾸밈
게임 진행 화면에서는 좌우로 나뉘어 1p 2p로 할 수 있고
노트를 칠때마다 캐릭터가 점수에 따른 움직임을 보임
플레이어는 각자의 점수, 콤보, 체력을 가지고 체력이 0 이 되면 죽음
상황에 따라 여러 아이템이 발동되어 랜덤적인 요소가 가미됨
3. 깃허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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